롯데엔터테인먼트, '시티 썸머 페스티벌-썸머 브리즈' 콘서트 개최
상태바
롯데엔터테인먼트, '시티 썸머 페스티벌-썸머 브리즈' 콘서트 개최
  • 김상록
  • 승인 2022.06.2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오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롯데콘서트홀에서 ‘시티 썸머 페스티벌-썸머 브리즈(Summer Breeze)’콘서트를 개최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와 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가 공동 제작한 ‘썸머 브리즈’ 콘서트는 무더운 여름날, 도심 속 공연장에서 쾌적하게 즐기는 풍성한 음악 페스티벌을 지향한다.

페스티벌 첫날은 권태은 음악감독의 '런치송 프로젝트'로 시작한다. JYP 수석 프로듀서 출신인 권 감독은 올해 백상예술대상 TV 예수살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런치송 프로젝트'는 권태은의 1인 프로젝트 그룹으로 점심시간처럼 생각만 해도 미소 지어지는 따뜻한 어쿠스틱 음악을 선보인다. 

페스티벌 둘째 날은 첼리스트 홍진호의 무대로 꾸며진다. 7월 말 발매 예정 '모던첼로'의 발매 기념 콘서트다. 재즈 피아니스트 조윤성, 싱어송라이터 이진아, 크로스오버 싱어 박현수가 함께 한다.

페스티벌 셋째 날은 새로운 제작사와의 콜라보로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의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7월 공개예정이다.

롯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날,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는 상쾌한 공연을 준비했다. 
도심 속 쾌적한 환경의 공연장에서 아름다운 음악과 보내는 휴가도 색다른 휴식이 될 것"이라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