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에 친환경 캠페인
상태바
스타벅스,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에 친환경 캠페인
  • 박주범
  • 승인 2022.06.2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에 스타벅스코리아 송호섭 대표이사가 수훈선수 시상을 진행했다.
작년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에 스타벅스코리아 송호섭 대표이사가 수훈선수 시상을 진행했다.

스타벅스가 SSG랜더스 구단과 함께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스타벅스 데이’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구장에서 사용되는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기 위해 사전 초청된 900명의 고객, 스타벅스 파트너, NGO 단체에게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에 커피를 담아 제공하며,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지참하는 3000명의 관람객에게는 매일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아이스커피 1잔을 개인 텀블러에 담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25일에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국가유공자 후손 파트너인 스타벅스 의정부녹양DT점 조현채 점장과 분당서현역AK R점 손기배 부점장을 초청해 특별한 시구와 시타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데이 기간 동안 이닝간 진행되는 스타벅스 OX 퀴즈, 베리 & 베코를 이겨라, 스타벅스 이모티콘 퀴즈 등을 통해 스타벅스 여름e프리퀀시 증정품인 서머 캐리백과 캐빈 파우치, 서머 코지 후디, 무료음료쿠폰 등을 제공한다.

3연전 기간 중 랜더스 승리 시 선정된 수훈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되고, 선수는 본인이 받은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스타벅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