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시험 대비 지원 ‘단기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상태바
에듀윌, 경비지도사 시험 대비 지원 ‘단기 합격전략 설명회’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2.06.2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경비지도사 수험생의 시험 대비를 지원하는 ‘단기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단기 합격전략 설명회’는 당월 27일까지 경비지도사 시험 합격의 비법을 확인할 수 있는 설명회다. 경비지도사 1·2차 시험에 필요한 학습 전략 및 시험 대비를 위한 학습 방법을 제시하는 내용을 담았다. 

설명회의 구성으로는 경비지도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을 맡았고, 에듀윌에서 경비지도사 합격생의 데이터를 모아 분석한 학습 노하우를 공개하는 과정을 갖췄다. 또한 경비지도사 1차 시험의 과목별 합격 전략을 설명해, 1차 시험을 응시하는 수험생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불어 상대 평가로 점수가 채점돼, 경비지도사 수험생이 어려움을 겪는 2차 시험의 합격 비법과 학습 계획 설정을 돕는 여러 방안을 풀이하는 내용으로 강의한다.

이와 함께 설명회에 참여한 수험생은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경비지도사 강좌 중 300%환급 평생패스와 1+1합격패스 등 여러 강좌의 수강료를 할인 받는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의 경비지도사 강좌는 불합격 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혜택을 포함했고, 합격생의 수험생활을 분석한 내용을 기반으로 수험생에 학습플랜을 제공하는 4회독 커리큘럼 방식의 강의를 마련했다. 강의는 에듀윌에서 직접 검수한 내용을 토대로 집필한 교재를 이용해, 경비지도사 각 과목에 능통한 교수진이 진행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