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진 ‘돌체비타 X YVY’라인 선보여, 말굴레 영감 받아 "애마부인을 아시나요?" 
상태바
론진 ‘돌체비타 X YVY’라인 선보여, 말굴레 영감 받아 "애마부인을 아시나요?"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2.07.0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손목 위 타임피스가 더욱 눈에 띄는 여름, 새로운 돌체비타 X YVY 라인을 선보인다.

론진 돌체비타 X YVY 라인은 아이코닉 한 직사각형 타임피스에 더블 레더 스트랩을 더해 론진의 현대적이면서도 젊고 매혹적인 디자인의 타임피스를 완성한다.

글로벌 셀러브리티와 차별성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련된 글램-락 액세서리를 만드는 디자이너이자 YVY의 창립자 이본 라이히무스 (Yvonne Reichmuth)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레더 스트랩은 메탈 디테일이 가미된 베이지, 브라운,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그날의 스타일링에 따라 쉽게 교체 착용이 가능해 모든 사용자의 욕구를 충족시킨다. 단독으로도 착용이 가능하지만, 함께 제공되는 더블 스트랩을 체결하면 모든 세대를 사로잡는 트렌디한 워치로 착용이 가능하다.

특히 말굴레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매력적인 요소들이 론진의 승마 세계와 깊은 연관성을 보여주며 론진과 YVY와의 필연적인 협업임을 증명한다. 한편 론진의 돌체비타 X YVY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