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2.07.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 엔젤아쿠아x오아이오아이 수분진정크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한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울러 데일리케어 ‘엔젤아쿠아’와 데일리패션 ‘오아이오아이’의 협업을 기념해 7월 한 달 간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 제품은 수분 진정에 초점을 맞춘 크림, 토너, 선크림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엔젤 아쿠아의 대표제품인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크림'은 여름철에도 피부 겉보습과 속보습을 유지해주며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비욘드 엔젤아쿠아x오아이오아이 기획제품

‘엔젤 아쿠아 수분 진정 토너’는 클렌징 후 잔여물을 깨끗하게 워터 제형의 토너다. 500ml 대용량 본품과 함께 화장솜이 내장돼 여러 번 닦아내며 사용하기에 좋다.

‘엔젤 아쿠아 수분 선크림’은 엔젤 아쿠아라인 기초제품에 함유된 히알루론산과 나무수액, 마데카소사이드를 담았다.

프로모션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나 구매 고객 이벤트를 통해 티셔츠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마스크를 벗기 시작하는 요즘,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여름 더위와 열로부터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