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 씻어도 안 지워져, 98만원인데"…'하트시그널' 이가흔, 명품 슬리퍼 신은 뒤 새까매진 발 공개
상태바
"5번 씻어도 안 지워져, 98만원인데"…'하트시그널' 이가흔, 명품 슬리퍼 신은 뒤 새까매진 발 공개
  • 김상록
  • 승인 2022.07.0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가흔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사진=이가흔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2020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이가흔이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의 슬리퍼를 신고나서 발이 새까매졌다고 주장했다.

이가흔은 전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비 오는 날 신었더니 일어난 일"이라며 슬리퍼와 자신의 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가흔의 발은 석탄을 칠한듯 까만색으로 뒤덮였다. 그는 "화장 지우는 거로도 큰 차도는 없다. 발바닥은 차마 부끄러워서 못보여주지만 더 가관"이라며 "9만8000원도 아니고 98만원인데, 비 오는 날 신지 말라고 알려주시지"라며 아쉬움을 나타냈다. 아울러 한 백화점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이가흔 인스타그램 캡처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가죽은 물에 닿으면 이염된다", "가죽은 비오는날 신으면 천만원짜리도 이염된다", "가죽은 비올때 안 신는게 맞지. 근데 저 정도 이염은 심하네", "좀 더 보테가 더 좋은거 사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탈리아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는 대표 상품인 위빙백(가죽을 가로세로 교차시켜 만든 가방)과 지갑 등으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