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타드 오브 첼시, 플청담점 오픈...Whittard, premium tea bar, GANGNAM STYLE? 
상태바
위타드 오브 첼시, 플청담점 오픈...Whittard, premium tea bar, GANGNAM STYLE? 
  • 박홍규
  • 승인 2022.07.0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5년 역사를 가진 영국의 프리미엄 티, 커피 & 코코아 브랜드 위타드(Whittard)가 지난 6월 25일,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점을 오픈했다. 위타드는 현재 영국에서 50여 개 직영점을, 세계 40개 국가에 입점돼 있는 인기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지난 1월 삼성타운점 오픈을 시작으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운영을 확대한 셈이다.
 
위타드 플래그십 스토어 1층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오리진 티 및 다양한 맛의 핫초콜릿, 커피 및 쿠키 제품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위타드는 1층 오픈에 이어 7일에 위타드 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공간인 티 바(tea bar)를 오픈하고 21일에는 위타드 그랜드 오프닝 런칭 파티를 시행할 예정이다. 

오프닝 프로모션에는 영국으로부터 티 스페셜리스트를 초청해 위타드 티의 시연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신제품 위타드 인스턴트 티 시음 이벤트, 스페셜 사은품 증정 등을 진행해 방문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타드 관계자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찾아주는 국내 고객들에게 구매 접근성을 더 편하게 하고 새로운 구매고객에게 위타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청담점 오픈을 시작으로 위타드의 모든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위타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