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 도입
상태바
홈씨씨 인테리어,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 도입
  • 김상록
  • 승인 2022.07.0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인테리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라는 모토로 새롭게 도입한 홈씨씨 인테리어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는 전문 컨설팅 파트너가 고객의 집에 직접 찾아가 무료로 인테리어 상담과 실측을 해준다.

▲욕실 ▲거실 ▲현관 등 공간별로 선택 시공이 가능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담뿐만 아니라 창호와 바닥재 등 인테리어와 관련한 다양한 상담을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상담 고객에게 홈클리닝 서비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에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무료 방문 상담을 신청하고 다음 달 14일까지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청소연구소’ 서비스 쿠폰 6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공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은 있지만 시간을 내어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간단한 신청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인테리어 전문 컨설팅 파트너의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