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교육행정직공무원 수험생 학습 환경 조성 돕는 ‘아케르 합격매트’ 지급
상태바
에듀윌, 교육행정직공무원 수험생 학습 환경 조성 돕는 ‘아케르 합격매트’ 지급
  • 박홍규
  • 승인 2022.07.06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교육행정직공무원 수험생의 학습 환경 조성을 돕는 ‘아케르 합격매트’를 지급한다고 6일 밝혔다.

‘아케르 합격매트’는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여러 악조건을 피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준비했고, 지급 신청한 수험생은 매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에듀윌에서 지급하는 매트는 수험생이 학습에 집중해야 할 상황에서 방해하는 요소를 제거, 오로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통해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를 갖췄다. 매트의 앞면은 쉽게 땀이 차지 않게 제작했고, 뒷면은 스웨이드 재질로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더불어 에듀윌은 매트의 휴대성과 내구성을 고려해 설계한 부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휴대용 가죽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배송 일정은 7월 초 순차적으로 배송되며, 신청 전 각 수험생의 배송 정보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에듀윌은 “아케르 합격매트는 수험생의 책상에 배치해 면학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며 “6월 9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당월 10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어,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수험생이 매트 수령 인증 후 여러 간식을 받을 수 있는 인증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진 에듀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