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캉스를 위해 신세계 그룹사가 뭉쳤다"
상태바
"쓱캉스를 위해 신세계 그룹사가 뭉쳤다"
  • 박주범
  • 승인 2022.07.07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을 포함한 신세계 그룹사가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여름여행 고객을 위해 '쓱캉스' 프로모션으로 뭉친다. 참여사는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백화점, 에스아이빌리지,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웃렛, 신세계라이브쇼핑, SSG닷컴, G마켓, 옥션 등 8곳이다. 우선 참여사 중 2곳 이상에서 하나카드로 20만원 이상 복합 결제 시 1만원 캐시백해준다.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20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 구매 금액별 제휴 캐시를 최대 35만 원까지, 오프라인에서는 구매 금액별 즉시 사용 가능한 썸머니를 최대 165만원까지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푸빌라 인형 경품 이벤트, 멤버스바 음료 이용권 및 식사 디저트 할인권 등을 앱을 통해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평일 방문 고객 대상 놀이기구 무료 탑승권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2매 증정하고, 주말 방문 고객 중 삼성카드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최대 20만원 혜택 7% 쇼핑백 쿠폰팩을 증정한다.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미션 진행 후 스탬프 수에 따라 혜택을 지급하는 V스탬프 이벤트 및 최대 15% 할인 쿠폰을 매일 랜덤으로 지급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규 가입고객 15%, 기존 고객 대상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선글라스, 바캉스룩, 선케어 상품 등 약 8000여 개 품목 대상으로 청구할인 7% 및 구매 금액의 최대 13%을 적립해주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SSG닷컴에서는 스마일 클럽 고객 대상 최대 12%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물놀이 용품, 국내외 호텔 리조트 상품과 같은 여행 관련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기획전이 준비되어 있다.

G마켓 및 옥션은 해외 여행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국내외 숙소 및 해외 항공권 구매 시 최대 5만원을 할인해준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 4월을 기점으로 꾸준히 매출이 증가세를 보이며 본격적으로 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다"며, "여름 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바캉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