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크루, 7월 ‘월간 프리뷰’ ing+탑걸, 日 니코 입점 일본 MZ도 K패션 [KDF passion] 
상태바
스타일크루, 7월 ‘월간 프리뷰’ ing+탑걸, 日 니코 입점 일본 MZ도 K패션 [KDF passion] 
  • 박홍규
  • 승인 2022.07.07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브랜드들에게 무더위와 장마는 기회다. 위기를 기회 삼아 저마다 각자의 스타일과 열정으로 여심과 남심에 접근한다. 그래서 fashion은 passion이다. MZ는 열정이다. 

스타일크루 VS 탑걸
스타일크루 VS 탑걸

스타일크루(STYLE CREW)가 7월 월간 프리뷰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타일크루는 매월 초 3일간 고객들에게 약 30여개의 베스트 브랜드를 선정해 얼리버드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7월 월간프리뷰는 6일부터 8일까지 72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번 기획전은 7월 신상과 시즌 베스트 아이템을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기획전 진행 상품별 추가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코벳블랑' ‘엘노이’ ‘디아도라’ ‘테바' '코닥' 등 베스트 브랜드과 더불어 최대 79% 할인된 가격에 최대 20% 할인 쿠폰까지 증정한다. 지난해 3월 오픈한 스타일크루는 7월 현재 약 130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탑걸(TOPGIRL), 日 니코 (neaco) 입점.. K패션, 일본 MZ 사로잡는다

탑걸(TOPGIRL)이 일본 여성 패션 크로스보더 플랫폼 ‘니코’(neaco)에 입점했다. 니코는 2021년 하반기 정식 오픈 이후 250여개의 브랜드와 함께 누적 구매율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올해 3월 기준 월간 활성사용자(MAU)가 2만명이 넘으면서 매출액도 꾸준히 증가하며 가파르게 성장 중이다. 

이어 탑걸은 최근 일본에서 K팝과 한국 드라마 인기로 1020 세대를 중심으로 K패션에 대한 소비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분석했다. 탑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인킴은 “일본의 젊은 세대들에게 K패션이 인기를 얻으면서 국내 패션 브랜드와 플랫폼들이 일본 법인을 설립해 지원하거나, 현지에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는 등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며 “니코 입점을 시작으로 탑걸은 다양한 국가에 브랜드 가치를 알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스타일크루 탑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