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모든 형태의 사랑에 대한 찬사 
상태바
‘구찌 러브라이트’ 컬렉션...모든 형태의 사랑에 대한 찬사 
  • 박홍규
  • 승인 2022.07.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찌(Gucci)가 ‘구찌 러브라이트(Gucci Lovelight)’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여성 및 남성용 레디-투-웨어(ready-to-wear), 슈즈, 액세서리, 주얼리, 아이웨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다채로운 색상을 담은 기발하고 빛나는 모티브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로맨틱한 감정을 상기시킨다. 

또 구찌가 그간 컬렉션에서 선보여온 기하학적 코드에 대한 탐구를 확장하며, 다이아몬드 쉐입의 레더 패치를 섬세하게 배치해 구찌의 대표적 하우스 코드를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패턴 디자인을 연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구찌의 시그니처 핸드백 라인인 구찌 비러브드(Gucci Beloved)의 구찌 뱀부 1947백은 하우스의 헤리티지를 이 패턴으로 유쾌하게 표현해 냈으며, 반짝이는 스터드와 하트 쉐입 컷아웃 또한 특징이다. 

구찌 비러브드의 또다른 백이자 구찌의 헤리티지가 담긴 뱀부 탑 핸들의 구찌 다이애나 미니 토트 백 역시 기발한 모티브로 사랑 노래를 들려준다. 구찌 다이애나 미디엄 토트 백은 스터드로 ‘Loved’ 레터링을 담아 사랑받는 이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번 러브라이트 컬렉션에 담긴 사랑에 대한 찬사는 구찌 스크리너(Screener) 스니커즈의 반짝이는 어퍼와 구찌 주얼리 피스의 크리스털 세팅과 같이 항상 빛을 잃지 않는 장식 디테일에도 반영됐다. 레디-투-웨어 셀렉션에 핸드메이드 작업으로 수 놓인 플라워 장식은 하우스의 자연에 대한 열정을 표현한다.

사진 구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