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디자인, 22 핫 썸머 스테디 컬렉션 출시 '유니 섹시로 쿨하게~' 
상태바
유니스디자인, 22 핫 썸머 스테디 컬렉션 출시 '유니 섹시로 쿨하게~' 
  • 박홍규
  • 승인 2022.07.2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유니스디자인(UNIISDESIGN)이 ‘2022 핫 썸머 스테디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스디자인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체커보드 밴딩 팬츠와 워시드 볼캡을 여름 버전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컬렉션이다.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체커보드 밴딩 팬츠’는 여유로운 핏과 허리 부분의 E-BAND로 남녀모두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밑단의 스트링을 조절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유니크한 질감의 테리 소재와 체커보드 패턴만으로도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체커보드 밴딩 팬츠’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강렬한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어 휴가지에서 유용하다. 기존의 블루 브라운, 라임 그레이, 블랙 화이트에 여름 시즌을 위한 핑크 블루와 옐로우 블랙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쉐입과 세련된 컬러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 오고 있는 ‘굿하비 클럽 워시드 볼캡’은 경쾌한 무드의 투톤 배색과 생동감 있는 옐로우, 블랙 컬러가 추가됐다. 14수 트윌 원단을 워싱 가공해 자연스러운 색감이 특징이며 자수 로고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휴가지와 일상을 넘나들며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와 경쾌한 무드의 스트라이프 하프 셔츠, 청량함이 느껴지는 오션 웨이브 부츠컷 밴딩 팬츠, 체커보드 스크런치 등 핫 썸머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사진 유니스디자인(UNIISDESIGN)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