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는 이미 가을...럭키슈에뜨, ‘젠틀 럭키 우먼’ FW 캠페인
상태바
한소희는 이미 가을...럭키슈에뜨, ‘젠틀 럭키 우먼’ FW 캠페인
  • 박홍규
  • 승인 2022.07.2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FnC ‘럭키슈에뜨’가 한소희와 함께한 22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젠틀 비즈니스(GENTLE BUSINESS)’를 메인 테마로 전개한다. FW 시즌 럭키슈에뜨는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무드가 돋보이는 현대 여성을 위한 에지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모델 한소희는 박시한 데님 아우터와 팬츠를 셋업 코디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하거나, 매니시한 수트를 입은 젠틀 우먼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럭키슈에뜨는 이번 시즌 사파리 슈에뜨 모티브의 티셔츠, 니트 아이템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사파리 슈에뜨 로고 자수를 넣은 슬림핏 티셔츠, 풀오버, 아가일 라운드넥 카디건 등은 데님 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하기 용이하다. 

또한 매 시즌 럭키슈에뜨에서 선보이는 롱 드레스도 FW 버전으로 출시된다. ‘리본 배색 롱 드레스’는 앞은 심플한 라운드넥이지만 뒤는 카라 디테일로 반전을 줬다. 그리고 비대칭의 어깨 리본 디테일과 밑단 셔링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이외에도 리사이클 폴리 소재로 제작한 ‘노카라 크롭 재킷’은 볼드한 금속과 진주 단추가 포인트로 시크한 숄더 라인이 멋진 오피스 룩을 완성시켜준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럭키슈에뜨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kr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