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가전 맛집' 이디야, 2차 ‘2022 E-드림 프로모션’...파스텔 톤 미니블렌더 증정
상태바
'미니가전 맛집' 이디야, 2차 ‘2022 E-드림 프로모션’...파스텔 톤 미니블렌더 증정
  • 박주범
  • 승인 2022.08.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홈카페 미니가전을 증정하는 ‘2022 E-드림 프로모션’ 2차 행사를 8일부터 진행한다.

지난 5월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로 진행한 1차 행사는 시작 19일 만에 조기 종료된 바 있다.

2차 프로모션에서는 음료 제조의 ‘미니블렌더’를 준비했다. 미니블렌더는 파스텔 색감의 디자인에 스테인리스 6중 칼날의 분쇄력으로 과일이나 얼음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 제조가 가능하다.

스페셜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스페셜 음료는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를 포함한 과일주스 5종과 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를 비롯한 14종의 플랫치노 제품이다.

미니블렌더는 매장에서 엑스트라 사이즈 제조음료 구매 시 2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프로모션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2차에도 실용적인 굿즈를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사진=이디야커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