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22 Liiv 콘서트' 개최…싸이·엔씨티드림·로꼬·헤이즈 출연
상태바
KB국민은행, '2022 Liiv 콘서트' 개최…싸이·엔씨티드림·로꼬·헤이즈 출연
  • 김상록
  • 승인 2022.08.1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오는 9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2 Liiv(리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Liiv(리브) 콘서트'는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2016년부터 이어져 온 대규모 문화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이후 3년 만에 개최된다. 5회 콘서트에는 싸이, 엔씨티드림(NCT DREAM), 로꼬, 그레이, 헤이즈, 케플러 등이 출연한다.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리브 Next 등 주요 금융플랫폼 및 MZ세대 상품·서비스 이용 고객 1만여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환경을 생각하는 ‘ESG 콘서트’로 관람객에게 플로깅백, 생분해성 플라스틱병 생수 등 친환경 물품을 제공한다. 공연장에서 사용한 현수막은 파우치로 재활용되어 공연 후 별도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MZ세대와 기성세대가 문화적으로 공감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진행한다"며 "아이돌, 힙합뿐만 아니라 싸이와 같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아티스트도 출연하는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