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리베르테 스니커즈 출시, 그로브-아이엠샵-선데이오프클럽 함께 스타일링 콜라보 
상태바
르꼬끄 리베르테 스니커즈 출시, 그로브-아이엠샵-선데이오프클럽 함께 스타일링 콜라보 
  • 박홍규
  • 승인 2022.08.17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F pictorial]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리베르테 스니커즈를 출시하고 그로브, 아이엠샵, 선데이 오프클럽과 함께한 스타일링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화보를 선보인다. 

1987년대 르꼬끄 노아 콤브 테니스화를 재해석한 리베르테(LIBERTE) 스니커즈는 르꼬끄의 오랜 테니스 헤리티지를 동시대에 맞게 디자인했다. 테니스화의 클래식한 스타일은 유지하면서 80~90년대의 빈티지한 무드와 르꼬끄 특유의 프렌치 시크로 세련된 스포티즘을 완성했다. 

르꼬끄는 리베르테 스니커즈 출시하며 각자의 영역에서 색이 다른 세 브랜드와 만나 스타일링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화보를 공개했다. '그로브’ ‘아이엠샵’ ‘선데이 오프 클럽’ 3개의 브랜드와 행 아웃(HANG OUT)을 주제로 진행한 이번 화보는 각 브랜드의 개성 있는 시선으로 바라본 리베르테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그로브’는 바쁜 일상을 지나 온전하게 쉬어 가는 주말의 풍경을 보여준다. 셀렉트숍 ‘아이엠샵’과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조화로운 삶을 그려냈다. 서브컬처를 힙한 감성으로 풀어내는 ‘선데이 오프 클럽’은 두 브랜드의 시너지를 쿨한 감각으로 표현했다. 

사진 르꼬끄 스포르티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