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에델만, 22 FW 컬렉션 공개 ‘MORE IS MORE’ ‘REINVENT WORKWEAR’ ‘LOW KEY COOL’ 
상태바
샘 에델만, 22 FW 컬렉션 공개 ‘MORE IS MORE’ ‘REINVENT WORKWEAR’ ‘LOW KEY COOL’ 
  • 박홍규
  • 승인 2022.08.18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 에델만(Sam Edelman)이 2022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일상 속의 엘레강스’를 테마로 하는 ‘MORE IS MORE’ 컬렉션은 비즈니스 룩부터 파티웨어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라인이다. 

금장 장식이 들어간 편안한 쉐입의 플랫 슈즈,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벨벳 소재 메리제인 슈즈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드레스 혹은 화려한 파티룩에 ‘MORE IS MORE’ 컬렉션을 착용하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샘 에델만 22 FW 컬렉션 

지루하지 않은 실루엣과 디테일로 비즈니스 룩도 특별하게 재해석하는 ‘REINVENT WORKWEAR’ 라인은 색다른 워크 웨어를 선보인다. 특히, 볼드한 실루엣에 뒷축이 없는 ‘블로퍼’ 형태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는 ‘LENNON’은 이번 시즌 샘 에델만의 주요 아이템이다. 깔끔한 자켓, 와이드 팬츠 함께 연출한다면 포멀하고 평범한 비즈니스 룩에 시크하면서 클래식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샘 에델만 22 FW 컬렉션
샘 에델만 22 FW 컬렉션

일상 속에서 가장 자주 손이 갈 로우 부츠 컬렉션을 선보이는 ‘LOW KEY COOL’ 라인은 메탈 장식과 편안한 블록 힐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특히 청키한 러그솔의 첼시 숏 부츠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방수 기능을 갖춘 실용적인 소재로 이번 시즌 샘 에델만이 제안하는 가장 강력한 데일리 아이템일 뿐만 아니라, 쿨한 페스티벌 룩으로도 제격이다.

사진 샘 에델만 Sam Edelman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