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22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스폰서로... 테라 1664블랑 써머스비 펑크IPA 등 출동 
상태바
하이트진로, ‘2022 송도맥주축제’에 메인 스폰서로... 테라 1664블랑 써머스비 펑크IPA 등 출동 
  • 박홍규
  • 승인 2022.08.25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가 26일부터 9월 3일까지 ‘2022 송도맥주축제’에 참여해 대표 인기 맥주 6종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축제기간 동안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청정라거-테라를 비롯해, 하이트진로가 수입하고 있는 크로넨버그 1664블랑(프랑스), 파울라너(독일), 써머스비(덴마크), 펑크IPA(영국), 기린이치방(일본)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맥주를 판매한다. 

또 LED 두꺼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타투, 소맥자격증 발급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준비해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송도맥주축제는 시원한 맥주와 다채로운 먹거리, 라이브 공연과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다. 올해는 PLA(생분해 플라스틱) 소재로 만든 ‘친환경 생분해 아이스컵’에 맥주를 제공하고 회수함을 설치해 관람객이 자발적 분리수거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회수된 아이스컵은 전량 회수해 재생원료로 리싸이클링 후 다시 아이스컵을 만드는 원료로 사용된다.

사진 하이트진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