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 손석구 앰베서더 발탁...구 씨의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 1일부터 온에어
상태바
디아도라, 손석구 앰베서더 발탁...구 씨의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 1일부터 온에어
  • 박홍규
  • 승인 2022.08.29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도라(diadora)가 배우 손석구를 브랜드 앰베서더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또 디아도라는 손석구를 필두로 지난 시즌부터 전개 중인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 캠페인을 하반기에도 이어간다. 한계 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번 신선함을 선사하는 손석구의 매력과 시너지를 발휘하는 캠페인 기획과 영상, 화보를 단계별로 공개했다. 

영상 속 손석구는 특유의 시크한 무표정에 자신감 있는 포즈와 눈빛, 때로는 여린 듯 찡긋 미소를 선보이며 ‘취향, 신념, 스타일. 내가 가고 싶은 대로 자유롭게’를 말한다. 30초 길이 영상은 원하는 것을 찾아 다양한 길로 도전하는 것이 곧 영광의 원천이라 정의하며 ‘나만의 영광’을 곧 ‘나다움’과 접목한 짧지만 명확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디아도라 가을 컬렉션은 이전 시즌과 비교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보다 강화했다. 또한 기본에 충실한 옷장 속 필수아이템에 스포티즘을 접목해 트렌디하게 풀어냈다. 디아도라의 브랜드 앰베서더 손석구가 등장하는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 가을 시즌 캠페인은 9월 1일부터 온에어 된다. 

사진 디아도라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