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이프캘리, ‘핑크 캘리’ 공개...핑크 플로이드 dark side of moon 아시나요? [PINK CALIE KDF]
상태바
에즈이프캘리, ‘핑크 캘리’ 공개...핑크 플로이드 dark side of moon 아시나요? [PINK CALIE KDF]
  • 박홍규
  • 승인 2022.09.0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즈이프캘리(asif Calie)가 22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핑크 캘리(PINK CALIE)’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캘리가 사랑하는 밴드 ‘핑크 플로이드(Pink Floyd)’에서 영감을 받았다. 

섹시와 빈티지를 키워드로 90년대 바이브와 Y2K 감성을 믹스하고 에즈이프캘리만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한 데일리 룩을 제안한다.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스웻셔츠, 셔링 크롭티, 클럽 팬츠와 밀리터리 요소를 반영한 카코 스커트, 카고 쇼츠 여기에 니트 볼레로와 레이스 블라우스 등으로 여성스러움도 놓치지 않았다. 

퍼프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블레이저 자켓은 오버사이즈 핏과 슬림한 허리라인이 더해져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밴드 무드가 가득한 레터링 로고를 나염으로 프린트한 스웻셔츠와 크롭 후드는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스웻셔츠나 크롭 후드의 경우 블레이저 자켓과 레이어드해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 가능하다. 여기에 레오퍼드 패턴의 백팩과 브랜드 네이밍 로고를 활용한 볼 캡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FW 컬렉션은 8일부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공개된다.

사진 에즈이프캘리(asif CALIE)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