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애니바디, 22년 FW 신상 편애브라 출시 '트렌디바디&캐주얼바디' [KDF body]
상태바
이랜드 애니바디, 22년 FW 신상 편애브라 출시 '트렌디바디&캐주얼바디' [KDF body]
  • 박홍규
  • 승인 2022.09.1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의 애니바디(ANYBODY)가 2022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의 편애브라를 출시했다. 편애브라는 누적 판매량 40만장을 기록 중인 애니바디의 대표 상품으로 이번 시즌 코랄, 그레이쉬 블루, 차콜, 브라운 등 트렌디한 컬러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고객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시즌 편애브라 베이직 라인은 런닝형, 후크형, 후크형 스트랩으로 나눠 출시됐다. 평소 생활 패턴에 따라 유형별로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편애브라를 개선해 가볍지만 볼륨감을 높여주는 부드러운 소재의 몰드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이랜드 애니바디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베이직 라인과 함께 추후 일체형 라인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베이직 라인에 비해 젊은 연령층의 고객 니즈를 반영해 라벤더, 옐로우, 블루 등 캐주얼하고 영한 컬러로 선보인다.

편애브라 일체형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편안함을 개선하기 위해 등판의 면적을 줄였다. 일체형 라인은 패드와 전체 속옷이 일체형으로 제작돼 세탁 및 활동 시에도 컵이 따로 돌아다니지 않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사진 애니바디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