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아웃도어 콜라보 성지 순례 중 '가을 캠핑 먹방과 식후땡~' 
상태바
글로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아웃도어 콜라보 성지 순례 중 '가을 캠핑 먹방과 식후땡~' 
  • 박홍규
  • 승인 2022.09.16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야드빌더(Backyard Builder)와 협업, 성수 답십리 분당 등에서 팝업 중 

시원한 가을이 오면서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하며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려는 기업들이 잇따르고 있다. 

삼성전자는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와 함께 미세 플라스틱 저감 세탁기를 선보였다. 동화약품은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와 협업해 활명수 기념판을 출시했다.

이러한 아웃도어 콜라보레이션은 담배업계에서도 등장했다. 자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 속에서 편하게 흡연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를 겨냥한 것이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캠핑족을 위해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을 선보였다. 먼저 글로는 아웃도어 활동 관련 크리에이터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펼쳤다. 유튜버 피크니캠프와 ‘감성 캠핑’, 캠핑맨과 ‘오토캠핑’, 그리고 밥굽남과는 ‘먹방 캠핑’이라는 컨셉트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어 캠퍼들의 성지로 불리는 백야드빌더(Backyard Builder)와 협업했다. 백야드빌더는 바이크와 아웃도어를 좋아하고 지지하는 이들이 모여 만든 힙하고 와일드한 무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캠핑 감성과 글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는 백야드빌더 성수를 메인으로 답십리, 분당에서 진행한다. 글로는 팝업스토어를 찾은 모든 방문객들에게 빌리 스티커를 증정하고, 글로 멤버십 가입 및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한정판 스킨 및 키링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특히 백야드빌더 성수에서는 17일, 글로X백야드빌더 콜라보를 기념하며 15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행사가 포함된 오프닝 이벤트도 성황리에 마친 상태다.

글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지난 5일부터 4주간 백야드빌더의 마스코트 빌리가 그려진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킨 에디션도 판매하고 있다. 한정판 스킨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랙 네이비 옐로우 카키 등 다양한 컬러 4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스킨 에디션은 캠핑도 흡연도 특별하게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캠핑 감성을 글로 프로 슬림에 옮겨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BAT로스만스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전히 해제되고 맞는 첫 가을인 만큼 야외에서 만족스러운 흡연 경험을 기대하는 성인 흡연자들 위해 마련된 캠페인”이라며 “글로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아웃도어에서 글로 브랜드를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캠핑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 BAT로스만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