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2023년 신입사원 공채..."청년들에 공정하게 취업기회 제공"
상태바
신세계그룹, 2023년 신입사원 공채..."청년들에 공정하게 취업기회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2.09.1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그룹이 16일부터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에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스타벅스(SCK컴퍼니),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DF, 신세계사이먼, 신세계건설, 신세계L&B, 신세계I&C, 신세계센트럴시티, 이마트에브리데이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한다.

이날부터 서류 접수는 가능하며, 면접전형, 각 사별 인턴십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서는 신세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세계그룹은 이번 신입 사원 공개 채용 안내를 돕기 위해 주요 대학에서 온·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신세계그룹은 청년들이 열린 취업 기회를 공정하게 가질 수 있도록 신입사원 공개 채용 제도를 올해도 예년과 같이 진행한다”며,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만 이번에는 작년에 신세계그룹이 인수한 W컨셉과 지마켓은 신입사원을 채용하지 않는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에 대해 "해당 계열사들은 평소 수시 채용을 하고 있어 이번 공채는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