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 스타 임성진, 상체탈의 탄력 몸매 공개 [KDF pictorial]
상태바
배구 스타 임성진, 상체탈의 탄력 몸매 공개 [KDF pictorial]
  • 이수빈
  • 승인 2022.10.04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즈헬스 코리아 10월에 화보에 여심 저격할 보디라인 드러내

배구계의 김수현이라 불리는 한국전력 빅스톰 임성진이 맨즈헬스 코리아 10월호 상체 탈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월에 열린 배구 올스타전에서 MVP를 수상하며 외모만큼 실력도 정상급임을 증명한 임성진은 시즌을 앞두고 훈련으로 탄탄해진 보디라인을 과감하게 공개했다.

임성진은 195cm라는 큰 키에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선수가 아닌 모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커버 컷을 위한 상의 탈의에도 자연스러운 포즈와 매혹적인 눈빛을 보여줬다.

평소 익숙한 선수복이 아닌 섹시한 복근을 드러낸 탱크톱과 데님 진, 레더 재킷과 화려한 액세서리 등으로 스타일링 한 모습을 선보였다. 새로운 분위기를 공개한 임성진은 남친 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모든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인터뷰에서 임성진은 “시즌을 앞두고 한국전력 빅스톰의 우승을 위해 열심히 훈련에 중”이라며 배구 선수로서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임성진은 이상형을 묻는 말에 의외로 “바쁜 사람이 좋다”라고 대답했다. “여자친구가 생기면 잘해주려고 많이 노력하는 편”이라면서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 멘즈헬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