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포르투나 캐시미어’ 라인 출시...방한과 활동성 강화 [KDF Fortuna]
상태바
까스텔바작, ‘포르투나 캐시미어’ 라인 출시...방한과 활동성 강화 [KDF Fortuna]
  • 박홍규
  • 승인 2022.10.1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스텔바작이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방한과 활동성을 강화한 ‘포르투나 캐시미어’ 스웨터 라인을 출시했다. 프랑스어로 ‘행운’이라는 뜻을 지닌 ‘포르투나(Fortuna)’라는 네이밍에는 캐시미어 소재가 주는 따뜻함과 편안함으로 경기력을 방해하는 추위를 이겨내고 골프장에서 행운이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또 선기획을 통해 고급 캐시미어 소재의 골프 스웨터를 10만 원대 후반에서 20만 원대에 이르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포르투나 캐시미어 라인은 혹한기 라운드에 대비할 수 있도록 고기능성보다는 캐시미어 소재 본연의 따뜻함과 포근함에 초점을 맞췄다. 가벼운 중량감과 함께 신축성이 뛰어나 스윙과 같은 큰 동작 등에 제약 없이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울 소재가 적절한 비율로 혼방돼 캐시미어 소재 단점인 필링(보풀) 현상도 최소화했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팀까스텔바작’의 함정우 프로가 준우승, 윤성호 프로가 3위를 달성한 쾌거를 기념해 이달 23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