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美 실리콘밸리에서 '테크 포럼 2022' 개최
상태바
삼성전자, 美 실리콘밸리에서 '테크 포럼 2022' 개최
  • 김상록
  • 승인 2022.10.16 16: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삼성전자가 13일(현지시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IT업계의 미래 혁신 기술에 대해 논의하는 '테크 포럼(Tech Forum) 2022'를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실리콘밸리 마운틴뷰에 위치한 삼성리서치 아메리카에서 진행됐으며 미국 현지의 리더급 개발자 및 디자이너, 삼성전자 경영진 등 총 100여 명이 참석했다.

삼성전자에서는 한종희 대표이사 부회장, 노태문 MX(Mobile eXperience)사업부 사장, 전경훈 네트워크사업부 사장, 이재승 생활가전사업부 사장 및 사업부 개발 임원 등 경영진과 연구임원이 자리했다.

참석자들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서비스 기술 ▲친환경 가전 ▲스마트싱스(SmartThings) ▲네트워크 가상기술 등에 대해 삼성전자의 관련 분야 임원으로부터 강연을 듣고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종희 부회장은 "각자의 분야에서 새로운 혁신 모델을 만들어 내는 인재들과의 만남은 항상 기대된다"며 "삼성전자도 제품 간 시너지를 높여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디바이스 플랫폼 확장, 멀티 디바이스 경험 혁신 등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삼성전자를 다양한 인재들이 혁신을 이끌고 새로운 글로벌 비즈니스를 창조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매리 2022-10-16 17:09:34
삼성연세대미투 인도아랍에도 소문났다. 이재용회장 재판도 안끝났는데연말에 소문 더 날거야. 삼성건설 삼성중공업망해라.
사기집단아. 무고한 십년피해자이매리구제는 안중요하냐.
7년동안 해외비용처리도 안해줬으면서 카드론대출이나 주고
화해조서도 작성된게 없고 공익신고2년이내 십년임금손실보상도 된게 하나도 없는데 가해자들위해 카드론대출이나 받고 보상금없이 무료봉사할일 있냐! 이매리하나은행계좌입니다.
상부상조협력은 이매리계좌로만 십년정산먼저입니다.
삼성연세대 깃발뿌셔린다. 한국축구망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