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에서도 내 아이는 스타일을 잃지 않아~ [KDF mlb-kids]
상태바
캠핑에서도 내 아이는 스타일을 잃지 않아~ [KDF mlb-kids]
  • 이수빈
  • 승인 2022.10.1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 키즈, 패밀리 캠핑, 글램핑에서 활용할 수 있는 페이즐리 컬렉션 화보 선보여

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가 22 가을·겨울 시즌 페이즐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엔데믹 전환에 따라 여행과 캠핑이 다시 인기를 끌면서 아이들과 함께 가을 날씨를 즐기려는 가족 단위 나들이객, 캠핑족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MLB KIDS 페이즐리 화보에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글램핑, 도시의 밤을 즐기는 어반캠핑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캠핑 룩을 제안한다.

MLB 키즈 페이즐리는 지난여름 큰 인기를 얻은 아이템으로, 가을ㆍ겨울시즌 제품은 패딩과 플리스 등 아우터를 비롯해 맨투맨과 팬츠, 버킷햇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과 메가 사이즈의 팀 로고 프린트 아트웍이 특징인 MLB 키즈 맨투맨은 트레이닝 팬츠, 데님 팬츠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칭해 코디할 수 있다. 여기에 컬러를 맞춘 버킷햇을 착용하면 더욱 세련된 캠핑 룩이 완성된다.

쌀쌀한 간절기 야외인 캠핑장에서 보온성을 높일 수 있는 폴라플리스 트레이닝 셋업은 컴포터블 핏에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하고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강렬하고 화사한 패턴과 알록달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캠핑 룩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이 우수한 페이즐리 숏 패딩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유니크한 감성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매 손목 부분에 부드러운 기모 원단과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찬 공기를 막아주며 보온성을 강화했다. 후드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해 때와 장소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사진 MLB KIDS(엠엘비 키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