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쏠'라이터 SOLE, 'imagine club'이 어떤 곳이냐 하면요... [KDF pictorial] 
상태바
싱어'쏠'라이터 SOLE, 'imagine club'이 어떤 곳이냐 하면요... [KDF pictorial] 
  • 박홍규
  • 승인 2022.10.2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최근 첫 번째 정규 앨범 'imagine club'에 대해 마리끌레르 11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널리 알렸다. 화보 속 쏠은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을 소화하며 키치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인터뷰에서 쏠은 'imagine club'에 대해 “심리적으로 불안했던 시기를 이겨내며 가치관에 큰 변화가 생겼다. 한층 성숙해지는 경험을 거쳐온 현재의 나를 음악 안에 표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더블 타이틀 중 하나로, 사랑하는 것들을 계속 사랑하겠다는 ‘오래오래’의 가사에 대해서는 “내 삶에 당연하게 존재하는 이들에게 오래 사랑을 주는 게 소원이다. 사랑을 주고 받는 과정이 쌓이다 보면 더 사랑할 힘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답했다.

11월 17일 뮤지션 따마(THAMA)와 함께하는 콘서트 'AMOEBAWEEK, 2022 - GREEN Thursday' 무대에 오르는 그는 “페스티벌이 아닌 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건 처음”이라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그리고 “관객이 내 노래를 저마다의 경험으로 해석한다면 좋겠다. 관객에게 닿은 내 음악이 각자의 것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 마리끌레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