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집에서 반주할 때 즐길 전(煎) 2종 간편식 출시
상태바
국순당 집에서 반주할 때 즐길 전(煎) 2종 간편식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2.10.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주 마을 인기 TOP 안주 '오징어김치전, 해물땡초부추전'을 집에서 간편하게, 이랜드킴스클럽 오프라이스와 협업으로 출시 

국순당은 이랜드킴스클럽 오프라이스와 협업해 ‘오프라이스 국순당 백세주마을 오징어김치전’과 ‘오프라이스 국순당 백세주마을 해물 땡초부추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백세주마을은 전통주 기업 국순당이 국민약주 백세주 등 우리술의 대중화를 꾀하고 풍류를 알았던 조상들의 술 문화를 알리기 위해 2002년부터 20년째 직영으로 운영하는 우리술 전문주점이다. 백세주마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안주 2종을 이랜드김스클럽 오프라이스와 협업으로 출시한 것은 우리술과 안주에 대한 MZ세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이다.

신제품 '오프라이스 국순당 백세주마을 오징어김치전'은 저온 숙성한 김치에 오징어, 부침가루를 더해 아삭한 식감과 쫄깃하고 바삭함이 어우러진 맛을 구현했다. '오프라이스 국순당 백세주마을 해물 땡초부추전'은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 넣어 느끼함을 없애고 입맛을 돋워주는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들 제품은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개발해 소비자 편리성을 높였다. 후라이팬에 5분, 에어프라이어에 8분을 조리하면 맛있는 백세주마을의 인기 메뉴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막걸리와 잘 어울려 홈술용 안주 및 반찬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랜드킴스클럽 전국 주요 매장 및 이랜드몰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사진 국순당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