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파인주얼리, 보석으로 꽃을 피우다 [kdf DIOR]
상태바
디올 파인주얼리, 보석으로 꽃을 피우다 [kdf DIOR]
  • 이수빈
  • 승인 2022.10.2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올 파인주얼리, 우아한 로즈 디올 바가텔(Rose Dior Bagatelle) 라인 출시, 장미의 완벽한 아름다움을 주얼리로 묘사해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 파인주얼리(DIOR JOAILLERIE)는 라 로즈 디올(La Rose Dior) 컬렉션에 우아함을 더해 줄 '로즈 디올 바가텔(Rose Dior Bagatelle)'라인을 선보였다. 디올 주얼리의 아티스틱 디렉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은 꽃과 자연을 향한 넘치는 애정을 표현했던 무슈 디올에게서 많은 영감을 받았다.

라 로즈 디올 컬렉션은 무슈 디올이 가장 사랑했던 꽃, 장미가 장엄한 자태를 드러내고 줄기에서부터 활짝 피어난 꽃잎까지 완벽한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로즈 디올 바가텔 라인은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이 어렸을 적 조용한 분위기에서 산책을 즐기던 풍경을 연상시키는 특별한 장미 정원의 이름에서 따왔다.

11개의 작품으로 구성된 로즈 디올 바가텔 라인 중 모노 이어링은 귓불에서 귀 둘레까지 이어지는 모티브 혹은 스터드 형태를 보여준다. 여기에 부아 드 로즈(Bois de Rose)컬렉션에서 차용한 밴드 디테일을 더한 링이 등장하여 다양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 이외에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투 핑거 버전의 링과 오픈 뱅글, 여기에 서로 얽힌 형태의 클래스프를 장착한 세심한 네크리스를 조합하여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디올 파인주얼리 로즈 디올 바가텔 라인은 전국 디올 파인주얼리 부티크와 디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디올 파인주얼리(DIOR JOAILLERIE)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