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발효화장품 숨37° ‘시크릿 리페어 6종’ 리뉴얼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발효화장품 숨37° ‘시크릿 리페어 6종’ 리뉴얼 출시
  • 김형훈
  • 승인 2015.11.30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탄성 복원력을 강화하여 피부 노화 징후 개선돼
고농축 크림 등 겨울철 충분한 수분공급에도 좋아

사진 :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 / LG생활건강 제공 사진 :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 /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 6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 탄성 스프링™’이 피부 탄성 복원력을 강화하여 탄력저하, 주름 등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준다. 또한, 숨37°의 독자적인 제형 농축 기술인 ‘컴프레스드 포뮬라 시스템(Compressed Formula System™)’은 바르는 순간 고농도 유효 성분이 집중적으로 피부에 전달돼 높은 탄성효과를 선사한다.

대표 품목인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세럼’은 매끄러운 감촉의 고농축 탄력 에센스로, 쫀쫀한 농축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탄력을 부여해 준다.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크림’은 피부 타입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도록 2종이 출시된다. 이 제품은 고농축 크림으로, 윤기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크림 리치’는 풍부한 영양감의 리치한 크림 텍스처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녹듯이 흡수되면서 깊은 보습감을 부여한다.

LG생활건강 측은 “20만 시간의 발효로 얻은 그루지안 발효 원액에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찾아낸 신비의 성분인 ‘로얄 매스틱 레진™’이 새롭게 더해져 차원이 다른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