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 불면 뜨!끄~은하게 전골 요리를 [KDF food]
상태바
찬바람 불면 뜨!끄~은하게 전골 요리를 [KDF food]
  • 이수빈
  • 승인 2022.11.0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푸드 하코야,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전골 간편식’ 2종 출시
오뎅전골 키트, 진한 해물육수와 5가지 어묵, 푸짐한 야채, 칼국수면까지 든든한 구성, 김치카츠나베, 김치찌개 베이스의 얼큰한 육수에 돈까스, 어묵, 쫄깃한 우동까지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찾아오면 따끈한 국물요리가 먹고싶게 마련이다. 식품업계는 계절성 특성에 맞춘 시즌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LF푸드의 라멘&돈부리 전문점 ‘하코야(HAKOYA)’는 추운 날씨에 안성맞춤인 전골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시원한 해물육수와 5가지 어묵을 푸짐하게 담은 ‘오뎅전골 키트’와 돈까스 나베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김치카츠나베’ 두 종류다. 두 제품 모두 하코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정에서 쉽게 내기 힘든 깊은 국물 맛과 조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빠짐없이 넣어 간편식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오뎅전골 키트’는 디포리 조개 멸치로 우려낸 진한 해물육수에 무 대파 청양고추로 시원칼칼한 맛을 완성했다. 원육 함량이 높아 뛰어난 식감을 자랑하는 다섯가지 모둠 어묵과 쫄깃한 칼국수면까지 포함돼 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김치카츠나베’는 바삭하게 튀긴 돈까스를 칼칼한 국물에 담가 먹는 퓨전 일식 요리이다.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김치를 직화솥에 볶아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스틱모양으로 잘라 만든 돈까스는 국물에 적셔 먹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 LF푸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