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전주 예수병원에 600억 규모 진료재료 공급
상태바
EDGC, 전주 예수병원에 600억 규모 진료재료 공급
  • 박주범
  • 승인 2022.11.0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전주 예수병원 신충식 병원장(왼쪽)과 EDGC 조성민 대표가 구매대행 계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EDGC(이원다이애그노믹스)가 지난 7일 전주 예수병원과 진료재료 구매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계약으로 향후 3년간 전주 예수병원의 진료재료 구매대행사(GPO, Group Purchasing Organization)로 진단용 의료기기 및 의료재료를 구매대행하게 된다. EDGC는 매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이 추가 발생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주 예수병원은 호남 지역의 대표 민간병원으로 지난 3일 개원 124주년을 맞이했으며 최근 설대위(David John Seel 의료선교사) 기념 암센터를 완공하며 다학제 치료가 가능해졌다.

EDGC는 2020년에 계열사이자 체외진단 전문회사인 EDGC 헬스케어(EDGC Healthcare)를 인수 합병하며 체외 진단의료기기의 국내 유통 및 코로나진단키트 해외 수출을 확대하고 있는 유전체 분석 정밀의료 전문기업이다.

EDGC 조성민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국내 의료기기 및 진료재료 유통이라는 새로운 사업영역에 진출하게 됐다”며, “정밀의료 전문성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진료재료 구매대행 분야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이원다이애그노믹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