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카운티 빈티지 스타일의 윈터 컬렉션 출시 [KDF fashion]
상태바
네이비카운티 빈티지 스타일의 윈터 컬렉션 출시 [KDF fashion]
  • 이수빈
  • 승인 2022.11.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티지한 무드와 세련된 감성이 더해진 네이비카운티만의 겨울 스타일링 제안, 플리스 집업, 블루종, 트위드 자켓 등 다채로운 아우터 라인업 출시

감각적인 여성 캐주얼 브랜드 네이비카운티가 2022 윈터 컬렉션을 공개한다. ‘LOVE your AUTHENTIC’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과 빈티지 무드를 현대적인 미감으로 표현하는 네이비카운티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완성했다.

실내외 구분 없이 자유롭게 입을 수 있고 어떤 아이템과도 믹스 매치가 쉬워 실용적이며, 일상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시즌 메인 아이템인 ‘NC 배트윙 플리스 집업’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와 넉넉한 배트윙 소매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몸판에는 절개 디테일로 일반 플리스 집업과 차별화를 두었다.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블루종 자켓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네이비 클래식 블루종 자켓’은 2온스의 누빔 안감과 여유로운 사이즈로 초겨울까지 착용하기 좋다. 빈티지한 컬러와 네이비카운티의 그래픽 로고를 자수로 연출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데님이나 스커트, 조거 팬츠까지 다양하게 어울려 스타일링이 용이하다.

클래식 무드를 담은 ‘크라운 헌팅 자켓’은 활용도가 높은 하프 기장과 허리 스트링으로 핏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넉넉한 아웃 포켓과 넥칼라를 코듀로이로 연출한 포인트가 인상적이다.

네이비카운티만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세실 클래식 트위드 자켓’은 스탠다드 핏의 싱글 자켓으로 유틸리티 스타일의 4 포켓과 은은한 트윌 패턴, 오묘한 컬러감이 특징이며 안감은 스트라이프 원단으로 마무리해 완성도를 높였다.

네이비카운티의 22 윈터 컬렉션은 11월 7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일주일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단독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9CM에서는 2주간 신제품 5% 할인 및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네이비카운티(NAVY COUNTY)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