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스포츠 골프도 에코바람, 국내 유일 에코 골프공 'FAR5' 출시 [KDF golf]
상태바
대세 스포츠 골프도 에코바람, 국내 유일 에코 골프공 'FAR5' 출시 [KDF golf]
  • 이수빈
  • 승인 2022.11.0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념 있는 선물로 완벽한 성능, 디자인, 친환경 기술 담은 ‘FAR5’ 골프공 화제, 스포츠 용품도 친환경으로 체인지, 프로 선수부터 MZ세대도 주목하는 에코 골프공 ‘FAR5’

국내 유일 친환경 골프공 ‘FAR5’가 출시와 동시에 골퍼들 사이에서 화제다. FAR5는 헌 골프공을 분해하고 재 성형해 새 골프공으로 탄생 시킨 국내 유일한 ‘에코 골프공’으로 요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착한 소비에 앞장 선다.

FAR5는 미국골프협회(USGA)와 영국왕립골프협회(R&A)와 같은 국제 공인 인증에 준한 공인구로써 기능을 완벽하게 갖췄다. 멀리 나가는 의미의 ‘FAR’와 사용한 공이 새 공으로 다시 태어나는 For A Rebirth의 순환의 의미를 가장 긴 코스인 PAR5 홀에 비유해 브랜드 네임을 정했다.

FAR5 골프공은 수거 된 헌 골프공을 레이저 기술로 원재료화 시킨 후 다시 조합하여 새 골프공으로 탄생시키는 기술을 적용해 제품 생산부터 포장까지 궁극적으로 플라스틱 사용 감소와 지속가능한 생산, 소비를 실현하게 해준다.

FAR5 골프공은 패키지 또한 코팅과 낱개 포장박스 등의 가공을 줄인 친환경 패키지로 제작 되어 쓰레기 발생을 최소화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외관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무한 순환 되는 플랫폼을 구축해 골프공 시장의 새로운 시작을 연 ‘FAR5’ 에코볼은 10구로 구성 괸 2피스/3피스 무광, 유광 패키지와 3구 3피스 무광 패키지 등 5가지로 출시된다.

FAR5 에코볼은 네이버 스토어팜과 더카트골프, 29CM, 레이지나잇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인과 라운드 동반자들에게 선물하기 쉽고 편리한 카카오 선물하기와 무신사, 쿠팡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사진 FAR5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