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제3회 올원프렌즈 공모전 시상식 개최..."돈길만 걸어협"
상태바
NH농협은행, 제3회 올원프렌즈 공모전 시상식 개최..."돈길만 걸어협"
  • 박주범
  • 승인 2022.11.10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NH농협은행 본사에서 개최된 '제3회 올원프렌즈 공모전'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NH농협은행 임동순 수석부행장, 이모티콘 부문 대상 김다운 수상자, 통장표지그림 부문 장하율 수상자, NH농협은행 마케팅지원부 최순체 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지난 9일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제3회 올원프렌즈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공모전은 금융을 주제로 한 창작 이모티콘ㆍ통장표지그림 두 부문으로 진행됐다. 총 1757작품 중 32개 작품이 본선에 진출하여 대상(부문별 1개 작품), 최우수상(부문별 2개 작품), 우수상(부문별 3개 작품) 및 장려상(부문별 10개 작품)을 수상하고, 200개 작품이 노력상을 수상했다.

이모티콘 부문 대상은 '올리와 원이의 머니라이프'를 출품한 김다운 씨로 ‘신나협’, ‘돈길만 걸어협’, ‘축하해협’등 농협은행을 연상시키는 말투와 귀여운 동작으로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이 높은 이모티콘을 제작해 5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통장표지그림 부문 대상은 ‘올원프렌즈와 함께하는 행복한 저축생활’을 출품한 천안시 백석초 장하율 어린이로 무지개를 타고 농협은행에 저축하러 가는 올원프렌즈를 따스한 색감과 행복한 미소를 담아 동화적으로 표현했다.

이모티콘 수상작품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2023년 출시될 예정이며 통장표지그림 수상작품은 2023년 어린이 통장 및 2024년 달력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사진=NH농협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