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드림즈 크루’ 론칭...잡코·모니·타이노·링커벨
상태바
잡코리아, 브랜드 캐릭터 ‘드림즈 크루’ 론칭...잡코·모니·타이노·링커벨
  • 박주범
  • 승인 2022.11.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 크루(DREAMZ CREW)’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드림즈 크루는 ▲취직 길잡이 파랑새 ‘잡코(JOBKO)’ ▲알바계의 아이돌 ‘모니(MONI)’ ▲우리동네 재능러 악어 ‘타이노(TYNO)’ ▲소통의 아이콘 아기새 ‘링커벨(LINKER BELL)’로 구성됐다. 각각 ‘잡코리아’, ‘알바몬’, 긱몬’이 지향하는 바를 담았다.

잡코는 ‘좋은 일자리로 구직자들을 안내한다’는 잡코리아의 사명을 바탕으로 디자인됐다. 모니는 알바몬이 제공하는 ‘행복한 아르바이트 생활’을 의인화한 캐릭터다. 타이노는 ‘모든 이들에겐 특별한 재능이 있다’는 긱몬의 믿음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링커벨은 잡코리아 임직원인 ‘링커(Linker)’를 의미한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찾아 다른 캐릭터들에게 전달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패밀리 캐릭터를 매개로 쉽고 재미있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캐릭터 팬덤을 형성하며 교류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잡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