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키즈, 이태리 씬다운 ‘구름다운 시리즈' 출시
상태바
헤지스키즈, 이태리 씬다운 ‘구름다운 시리즈'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2.11.1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텔세상의 헤지스키즈가 따뜻하고 가벼운 ‘구름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능성 소재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등판 외 부분에는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덕다운 디보(DIVO) 충전재를 사용했다.

시리즈는 성별로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형부터 프리미엄형,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형, 스포티한 무드의 HRC 라인까지 구성됐다.

‘구름다운 트렌치 코트’는 퀼팅선이 내부에 있어 찬 공기의 유입을 막아준다. 탈착이 가능한 퍼 트리밍과 엉덩이를 덮는 기장에 허리 핏 조절이 가능한 벨트가 있다.

'구름다운 베이직 코트'는 퀼팅선이 내부에 있어 찬바람이 들어오거나 충전재가 샐 염려가 적다. 목라인에는 벨보아, 포켓 내부에는 마이크로 기모 소재를 적용했다.

헤지스키즈 관계자는 “작년부터 이탈리아의 기능성 충전재 ‘씬다운’을 아동복 브랜드 중 최초로 적용해 온 헤지스키즈가 ‘구름다운’ 시리즈를 야심차게 선보였다”며, “구름처럼 가벼운 착용감과 강화된 보온성으로 한겨울도 따뜻하게 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키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름다운 시리즈 제품 구매 시, 구름다운과 동일하게 씬다운 소재를 적용한 패딩 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사진=헤지스키즈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