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인테리어 체어 ‘스푼 컬러팝 에디션’ 출시 [KDF interior]

시디즈 인테리어 의자 스푼, 톡톡 튀는 컬러가 돋보이는 한정수량 스페셜 에디션 출시 미드센추리 모던 트렌드 반영한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 가능

2022-12-14     이수빈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색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의자 ‘스푼 컬러팝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디즈의 ‘스푼’ 시리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가 디자인한 인테리어 체어로, 다이닝 공간이나 거실, 홈카페 등 여러 리빙 공간에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기능성과 실용성,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인 미드센추리 모던 트렌드가 새롭게 부상하면서 공간에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컬러, 소재, 마감재를 추가했다.

신제품 ‘스푼 컬러팝 에디션’은 인테리어 공간에 심플하고 세련된 감각을 더할 수 있도록 의자 다리에 크롬 프레임을 적용했다. 또한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기 좋은 인조가죽 소재의 카멜 컬러와 패브릭 소재의 골든 옐로우, 오렌지 컬러 등 감각적인 색상이 추가되며 취향에 맞게 골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스푼 컬러팝 에디션’은 등판의 라인과 좌판의 끝이 아래쪽으로 흐르는 워터폴 디자인을 적용해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한 착좌감을 선사한다. 등판은 탄성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등판에 기대거나 자세를 바꿀 때 움직임을 유연하게 받쳐줘 몸의 부담을 줄여준다.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한정 판매되는 시디즈 ‘스푼 컬러팝 에디션’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시디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