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D, 뮤지컬 ‘캣츠’ 한정판 굿즈 출시

칼림바 아프리카 전통악기, 고양이 패키지 반려묘 간식 캔 4종에 모두 캣츠 로고

2023-01-20     이수빈

KCLD(KOREA CULTURE&LIFE DATA)가 뮤지컬 ‘캣츠’의 한정판 MD(굿즈) ‘칼림바’와 ‘고양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뮤지컬 ‘캣츠’는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과 함께 뮤지컬 ‘빅4’로 불리며, 올리비에상, 토니상, 드라마데스크상, 그래미상 등 전 세계 유수의 상을 석권한 작품이다.

‘칼림바’는 악기의 명가 ‘카운티스’와 함께 선보이는 아프리카의 전통악기로 “작은 음악”이라는 뜻으로 흔히 “엄지 피아노’라고 불린다. 전용 케이스와 고양이 모양 아크릴 바디에 담긴 캣츠 로고는 공연의 감동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고양이 패키지’는 반려묘를 위한 고양이 전용 상품으로 △고양이 스카프, △고양이 간식캔 4종(레드 참치&게맛살/레드 참치&치어/화이트 참치&닭간/화이트 참치&소고기), △고양이 장난감 2종(마따따비 구슬 블루/옐로우)으로 구성됐다. 

반려동물을 위한 유기농 사료 브랜드 네츄럴코어와 제휴하여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장하면서도, 모든 패키지에 캣츠의 로고를 더하며 공연의 감성을 더했다.

해당 상품은 공연 예매 서비스 매표소 앱과 공연장에서 구입할 수 있고, 상품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매표소 앱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CLD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