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컬러, 입냄새 충치원인균 제거할 구강세정제 '치어리' 론칭 

2023-02-20     이수빈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에서 손 쉬운 세정으로 구강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치어리 마우스워시’를 출시했다.

바이컬러 치어리 마우스워시는 양치만으로는 부족한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해 텁텁한 입 냄새부터 각종 충치 원인균과 먼지 등을 깨끗하게 씻어 내주는 마우스워시이다. 

충치 원인균을 99.9% 억제해 입 안을 상쾌하게 해주며, 90ppm의 불소 처방으로 구취 제거, 치태 제거, 충치예방, 치은염 예방, 구강 정화 등 5가지 구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바이컬러 치어리 마우스워시는 사용자의 구강 건강을 생각해 자연유래추출물인 세이지∙타임∙로즈마리 추출물을 함유, 동물성 원료 및 광물성 오일 등 8가지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바이컬러 치어리 마우스워시는 시원한 사용감을 위한 더블 민트향을 적용해 사용 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개성 있고 차별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바이컬러는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가진 뷰티 덴탈 브랜드이다. 고 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이컬러 치어리 마우스워시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쿠팡 등 온라인에서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