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0억원 기탁 “여성 가장 자립 위한 ‘뷰티플 라이프’ 지원”

2015-12-29     김선호
‘희망 2016 나눔캠페인’에 거금 기탁
아름다움보다 더 아름다운 ‘실천’ 소식 전해

(주)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16 나눔캠페인’에 30억 원을 기탁, 여성 가장의 자립 및 취업 지원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사용된다.

GF_001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대표이사 사진

2002년부터 이번가지 15년째 아모레퍼시픽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기부를 실천해왔다. 특히 2008년부터 ‘뷰티풀 라이프’ 사업을 통해 여성 가장을 위한 지원을 진행해온 바 있다. 이번 ‘뷰티풀 라이프’ 사업에 지정 기부한 30억 원은 전국 전소득 여성 가장의 자립을 위한 기술 교육, 멘토링 및 컨설팅 사업에 사용된다고 전했다.

(주)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대표이사는 “아모레퍼시픽은 신뢰와 책임을 신조로 여기던 창업자의 뜻을 이어받아, 책임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소임을 다할 수 있는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고, 전 세계 고객에게 깊은 신뢰와 지지를 받으 원대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한류 열풍에 힘입어 중국 현지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브랜드를 런칭해 국산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