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편안한 데일리 러닝화 ‘슈퍼노바 라이즈’ 출시 

2023-12-04     이수빈

아디다스가 러닝 시에는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데일리 러닝화 ‘슈퍼노바 라이즈(SUPERNOVA RISE)’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디다스의 제품개발 팀이 1300명의 일반 러너들을 대상으로 러닝화 선택 기준에 대해 조사한 결과, 러닝화 선택 시 신발의 편안함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확인, 매일 신고 뛰어도 불편함 없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슈퍼노바 라이즈를 출시했다. 

슈퍼노바 라이즈는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스트라이크+(Dreamstrike+) 미드솔과 로드 시스템(ROD SYSTEM)을 적용한 아웃솔 기술을 바탕으로 기능성을 더해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슈퍼노바 라이즈 미드솔의 드림스트라이크+기술은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 컬렉션인 아디제로에 사용되는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Lightstrike Pro) 폼을 재해석해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착지감을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웃솔에 적용된 로드 시스템은 발 전체에 안전하고 편안한 지지와 전환을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달리기 경험을 도와준다. 

신발의 힐컵에는 부드러운 폼을 덧대어 발뒤꿈치를 지지해 줘 달리는 동안에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어퍼에는 가벼운 무게의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고 매일 달리기를 시도하는 러너들이 부담 없이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는 러닝뿐만 아니라 최근 여러 종목들을 동시에 수행하는 크로스 트레이닝을 즐기는 피트니스 소비자들이 트레드밀 러닝, 크로스핏, 웨이트 트레이닝 등 다른 종류의 운동을 할 때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사진 아디다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