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免 동대문점, 오픈 4주년 기념 ‘럭키포유’ 행사 진행

2024-02-25     박성재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동대문점 오픈 4주년을 맞아 내달 3일까지 ‘럭키포유'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매주 금, 토, 일요일에 동대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추첨을 통해 공항 라운지 이용권, H선불카드 등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직원들이 오픈 4주념 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또 뷰티 상품을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인기 뷰티 제품 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뷰티 H-BOX’ 행사와 모엣샹동 등 인기 주류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하는 ‘럭키 리쿠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은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오픈 4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그룹 외국인 전용 통합 멤버십 ‘H포인트 글로벌’에 가입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동대문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 100명을 추첨해 3만 H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내달 31일까지 ‘H포인트 글로벌‘ 멤버십에 신규 가입 후 10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BTS 트래블 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내국인 여권을 소지한 고객이 동대문점에서 당일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6%를 즉시 할인 해주고, H포인트 클럽트래블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VIP 등급인 블랙 등급과 H선불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명실상부 동대문을 대표하는 K패션·뷰티 면세 쇼핑 명소로 거듭나기 위해 신규 브랜드를 발굴하고 K-컬처, 디지털 팝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현대백화점면세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