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우수 체육 청소년 위해 양주시체육회 2천만원 후원

2024-03-12     박주범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1일 경기도 양주시청에서 경기도 양주시체육회 소속의 우수 청소년 선수를 위한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왼쪽부터) 강수현 경기도 양주시장,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 박준구 서울우유협동조합 생산기술상무가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1일 경기도 양주시청에서 경기도 양주시체육회 소속의 우수 청소년 선수를 위한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경기도 북부지역 양주시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종합 유가공 공장인 ‘양주통합 공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박준구 서울우유협동조합 생산기술상무는 “공익법인으로 지정된 양주시체육회의 체육 우수 꿈나무를 위한 지원 활동에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주시와의 유의미한 협력관계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우수 체육 청소년 지원을 위해 양주시체육회에 서울우유가 보여준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뜻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은 “양주시체육회는 양주시를 넘어 장차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활약할 우수 선수 발굴에 힘쓰고 선수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