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GS홈쇼핑서 저속착즙기술 탑재한 ‘H420’ 선봬

2024-04-11     박성재

휴롬은 저속착즙기술을 탑재한 착즙기 ‘H420’을 홈쇼핑에 런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멀티 스크루에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울템 소재를 적용했다. 울템 소재는 유아용 식기에 사용될 만큼 안전한 소재로, 광범위한 온도에 견딜 수 있는 안정적인 소재이자 항공기에 사용되는 열가소성 특수소재로 고강도와 고탄력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휴롬 착즙기 'H420'.

멀티 스크루는 휴롬만의 저속착즙기술이 적용돼 채소과일을 천천히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등 채소과일에 함유된 핵심 영양소가 살아있는 건강주스를 만들어 준다.

또 지름 165mm의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으며, 오토 커팅 기술로 착즙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재료를 절삭해 따로 재료 손질할 필요가 없다.

제품 앞면에는 주스 챔버가 적용돼 착즙 시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세척도 메가 호퍼, 드럼, 멀티 스크루 등 단 3가지 부품만을 분리해 흐르는 물에 세척하면 된다. 컬러는 포레스트 그린, 다운 핑크 2종으로 출시됐다.

휴롬은 이날 오후 4시35분 GS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H420을 첫 공개한다. 방송 중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자 전원에게 요아이 핸드바 스마트 체성분 체중계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휴롬 음식물처리기를 추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포토 상품평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휴롬 간이정수기를 증정하는 등 런칭 기념 혜택을 마련했다. 휴롬 H420은 홈쇼핑과 휴롬 공식쇼핑몰 ‘휴롬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정가는 49만9000원이다. 

사진 휴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