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통큰대구웨딩박람회'는 예비신혼부부 결혼 준비에 최대 만족 31일부터

2020-01-30     허남수

결혼 준비는 당사자 뿐만 아니라 양가 가족들까지도 바쁘게 만들고 부담스럽기까지하다. 그러다 보니 요즘 예비 신랑과 신부는 인터넷정보를 통해 예산에 맞게 결혼 준비를 하는 것이 요즘 추세다. 하지만 웨딩업체마다 '스·드·메' 등 패키지의 가격과 상품 구성은 천차만별이기에 단순히 가격만 보고 결정하지 않아야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3일간 열리는 대형 행사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 등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장에서는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스·드·메'의 종류와 저렴한 가격대, 또한 스튜디오 메이크업과 웨딩드레스 무료체험까지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웨딩 전문가와  1:1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고,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방문 신청을 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구통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대구웨딩샵, 대구웨딩홀이 준비한 기본 혜택과 더불어 계약 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대관료할인, 대구웨딩스튜디오, 백화점 상품권, 스킨케어권, 피팅비 할인 등 파격적인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며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에서'통큰'이라는 타이틀을 내건 박람회다. 참가업체들은 '웨딩플래너'의 경험과 자부심을 살려 예비신랑 신부님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