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츄마마, JTBC 화제작 '더 로맨스' 제작지원

2020-02-10     허남수

돈카츠 • 퓨전요리 전문점 ‘카츄마마’(대표 김혜영)는 JTBC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더 로맨스'는 유인영, 김지석, 강한나, 정제원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용은 출연진들이 로맨스 웹 드라마 작가로 데뷔해 로맨스에 대한 생각을 서로 공유하며 직접 시놉시스를 구성하고 시나리오를 집필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기존의 연애 예능프로그램은 ‘커플 매칭’ 중심의 가상 연애 위주로 각본에 의해 사전에 꾸며진 설정으로 진정성과는 다소 거리가 멀었다. 하지만 ‘더 로맨스’는 현실 친구와 작품을 매개로 감정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김지석과 유인영이 카츄마마의 시그니처 메뉴인 리코타 치즈가 듬뿍 들어간 ‘그린마마샐러드’와 ‘통치즈돈카츄’, ‘철판치즈 누룽지 돈카츄’, ‘토마토 참치 리코타치즈 샐러드’ 그리고 ‘팝핑에이드’를 먹으며 이야기하는 장면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카츄마마 관계자는 “지난해 KBS2 ‘동백꽃 필 무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김지석과 4월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굿캐스팅에 출연 예정인 유인영의 만남으로도 두 배우의 호흡이 기대가 된다”며 “카츄마마 역시 자연스러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더욱 매진”한다고 전했다.

사진 = 카츄마마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