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공, 계리직공무원 수험생 대상 교재 증정 및 현직자 정보 제공

2020-05-29     민강인

계리직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네이버 카페 '우정공 - 우정청 계리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사람들'(이하 '우정공')이 계리직 수험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수험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우정공에서는 계리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하여 우체국계리직 현직자를 직접 만나,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할 만한 질문들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컨텐츠는 우정공 카페 내 우정공 이야기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초시생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로 구성되어 있다. 현직자를 통한 이야기를 담았기에 수험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교재증정 이벤트가 지난 5월 12일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내용으로는 매주 월요일 기준으로, 지난주 멤버 랭킹 순위에 든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하여 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매주 2명씩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정공에서는 이 외에 설문조사, 점심시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우정공’카페는 계리직 수험생들의 학습 정보와 자료를 제공함과 동시에 회원들간의 소통과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컨텐츠를 제공하여 계리직 수험생들에게는 필수적인 카페로 자리매김하였다.

우정공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계리직 시험 공부에 있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방향을 꾸준히 모색중에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우정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우정공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